[포토] 미세먼지 기승에... "마스크 쓰고 등산" 입력 2014-03-16 19:32 (사진=뉴시스)포근한 봄날씨를 보이며 수도권을 중심으로 일부 내륙지방에 미세먼지농도가 '약간 나쁨' 상태인 16일 오전 서울 은평구 진흥로에서 시민들이 북한산으로 오르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기상청은 “이날 서울과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미세먼지가 짙겠다”며 “이외 지역에서도 미세먼지 농도가 일시적으로 높게 나타날 것”으로 전망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좋아요0 화나요0 슬퍼요0 더 궁금해요0 최신뉴스 지금 이 순간, 일본 알펜루트 설벽 기행 여주가 선물한 땅 더 시에나 벨루토 CC 꽃바람에 실려 온 초대장 부천 꽃 여행 벚꽃 흩날리는 페어웨이 산책하듯 떠나는 대마도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0 / 300 브라보 인기뉴스 1. [60+ 궁금증] 나이 들수록 왜 자녀와 생각이 달라질까 2. [Trend&Bravo] "친구들 다 여기 있구먼" 전국 '트레킹 명소' Top 5 3. [브라보 문화 이슈] 전원주와 선우용여가 말하는 노년의 돈ㆍ행복ㆍ우정 4. 日 50대 이상 미혼 94%, 외로운 ‘관계 빈곤’ 5. 기초연금 개편 논의 본격화…목표수급률·부부감액 폐지 쟁점 브라보 추천뉴스 1. “전자담배는 괜찮다?” 50대 이상 전자담배 사용 늘어 2. ‘홍길동’ 아닌 ‘홍길동(단체)’로 표시, 사기 악용 ‘삼행시 통장’ 차단 3. 일하는 시니어 근로장려금 얼마까지 받을 수 있나 4. [포용금융 리포트 ②] “주변에 은행이 없어요” 소외되는 고령층 5.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 전국 확대, 평가 기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