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 입력 2017-05-16 14:27 “어 흠”한다고“네 이 놈”한다고우긴다고떼쓴다고 어른인가요?이해해 주고포용해 주고배려해 주고사랑해 주셔야 어르신이지요. 김태형 시니어기자bravopress@etoday.co.kr 좋아요0 화나요0 슬퍼요0 더 궁금해요0 최신뉴스 [윤나래의 세대읽기] 조문보다 실용, 더 작아지는 장례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 검토…공청회 연다 “기초연금, 70% 보편적 지원→현세대 저소득 노인에 집중해야” 골프용품 업체 KPG, 파크골프로 사업 보폭 넓혀 日 부동산 회사 절반, “고령 세입자 거절한 적 있어” 저작권자 ⓒ 브라보마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0 / 300 브라보 인기뉴스 1. 도움의 손길 날아드는 6월 블루베리 농장 2. 주말에 가볼까? 경남 산청군 산청포레스트정원 3. “기초연금, 70% 보편적 지원→현세대 저소득 노인에 집중해야” 4. 오히려 젊은 세대에게 배운다 5. 정조의 꿈에서 오늘의 '수원'까지 브라보 추천뉴스 1. "나 다치면 내 통장은 누가?" 중장년 85% 위급 상황 금융 대처 부족 2. 죽음을 눈앞에 두었을 때 비로소 보이는 것들에 대해 3. 노후소득부터 돌봄까지, 초고령사회 대응체계 강화 4. 집 안에서 무너지는 노년, 학대 신고접수 5년간 11만여건 5. 노인의학 권위자가 말하는 ‘잘 늙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