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피엔씨 시니어·꽃중년 대상 문화행사 '비바브라보 콘서트'
미스트롯3 TOP7 & 신유, 김수찬 합류! 5070 아우르는 황금 라인업 완성4월 11일~12일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삶을 위로하는 고품격 꽃중년 축제로 기획

추억과 오늘, 그리고 내일을 잇는 무대가 찾아온다.
품격 있는 음악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호평을 받은 ‘비바브라보 콘서트’가 한층 깊어진 서사로 두 번째 공연을 연다. 주최사 이투데이피엔씨는 오는 4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비바브라보 2nd 콘서트 – 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 시니어·꽃중년 공연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던 비바브라보 콘서트는 이번 2회차에서 연출과 구성, 출연진 모두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단순한 트로트 공연을 넘어, 관객의 삶과 시간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구상이다.
이번 시즌의 화두는 단연 출연진이다.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의 중심인 ‘미스트롯3’ TOP 7(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이 전원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성을 확보했다. 또한 깊은 감성의 ‘트로트 귀공자’ 신유와 탁월한 무대 장악력을 가진 김수찬의 듀엣 공연으로, 균형과 음악적 깊이를 동시에 완성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서사적 흐름을 갖춘 연출이 특징이다.
비바브라보 콘서트 운영사 관계자는 “이번 비바브라보 2nd 콘서트는 50·60대 관객의 삶을 음악으로 위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발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