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면 50대, 늦어도 60대에는 인생에서 가장 치열하게 달려왔던 모든 목표에 대한 결실을 본다. (중략)
논리적으로는 성취감이 있어야 하지만 심리적인 공허함이 들 수밖에 없는 시기다.
이럴 때 매주 가장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들으며 축제의 장에 주인공으로 참여한다면 어떨까.
- 편은지, KBS PD
(《덕후가 브랜드에게》 중)
에디터 조형애 취재 문혜진 디자인 유영현
빠르면 50대, 늦어도 60대에는 인생에서 가장 치열하게 달려왔던 모든 목표에 대한 결실을 본다. (중략)
논리적으로는 성취감이 있어야 하지만 심리적인 공허함이 들 수밖에 없는 시기다.
이럴 때 매주 가장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들으며 축제의 장에 주인공으로 참여한다면 어떨까.
- 편은지, KBS PD
(《덕후가 브랜드에게》 중)
에디터 조형애 취재 문혜진 디자인 유영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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