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두 토스인사이트 대표 깜짝 출연 ‘눈길’
예체능인을 위한 플랫폼 월클플레이가 서울 강남구 하다아트홀에서 ‘펠리체(Felice)’ 축하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것을 기념해 열렸다.
공연은 클래식, 재즈, 대중가요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예체능인의 성장을 지원한다는 월클플레이의 비전을 구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사야와 조찬욱 테너, 문부희 소프라노, 길한나 교수(재즈 보컬리스트), 기은서(대중가수) 등 다채로운 출연진이 무대를 빛냈다. 특히 손병두 전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특별출연해 음악적 소회를 나누며 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월클플레이의 벤처기업 인증은 단순한 기업 성장의 성과를 넘어, 예체능 분야의 지속 가능성을 제고하고 예술 생태계의 확장을 도모하는 기회로 평가된다.
강마루 대표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을 기념하는 축하콘서트는 월클플레이의 성장과 함께 더 많은 예체능인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중요한 이정표"라고 평가하고, "예체능인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기회를 제공하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월클플레이’는 맞춤형 예체능 레슨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학력 검증, 수업 문의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하여 간편하게 예체능 레슨 전문가를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플랫폼이다.